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내 가장 친한 친구..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4. 25. 12:31

    내 가장 친한 친구..?
    중학교 때부터 알고 지낸 친구가 있고 그 친구와 저는 동갑이고 지금은 22살의 직장인입니다. 아마도 회사에서 다른 친구들보다 비교적 일찍 시작해서 그런 것 같아요. 너무 잘하고 자주 플레이하지만 지금 문제는... 내가 그에게 연락할 수 없거나 플레이 중에 늦게 답장을 보낼 때 그가 나에게 지금 답장을 보내는 이유를 묻습니다. 그 후에는 단순히 연락이 없습니다. 가끔 심심할 때 연락도 안 하고 남자친구한테 전화도 안 하는 것 같아요. 그리고 제 남자친구와 장거리 전화를 하고 있기 때문에 물론 거의 주말마다 올라오고, 올라올 때는 아예 전화를 하지 않습니다. 연차휴가를 하고 3~5일동안 안올라가서 퇴근하고 다시 출근하는데 폭풍카톡이네요 ㅋㅋㅋㅋ 그러나 이것은 내 남자 친구와 장거리 관계이며 그것이 얼마나 사랑해야하는지 이해할 수 있습니다. 안타까운 말인데.. 아니 내가 볼땐 더 심하면 나한테 왜 이러는거야 ㅜㅜ?무슨생각이야?말해야하나?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